https://doc.photonengine.com/ko-kr/pun/v2/demos-and-tutorials/pun-basics-tutorial/game-scenes
페이지 번역이 되어있지 않지만 전 튜토리얼과 크게다르지 않다
패널에 버튼을 만들고 방나가는 이벤트를 등록하고 바닥과 벽오브젝트를 생성
씬을 같은 구조의 씬을 4개만들고 바닥과 벽스케일과 위치만 변경한다
이후 빌드 설정에서 지금까지 만든 씬들을 등록한다
이번에 만든 GameManager 스크립트는 방에서 나가는 메소드와 방을 나갔을 때 첫 로비씬으로 바꾸는 이벤트메소드말고는 없다
퇴근 후 귀가가 늦었으므로 오늘은 여기까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using Photon.Pun; using Photon.Realtime; namespace Com.MyCompany.MyGame { public class GameManager : MonoBehaviourPunCallbacks { public override void OnLeftRoom() { SceneManager.LoadScene(0); } public void LeaveRoom() { PhotonNetwork.LeaveRoom(); } } } | cs |
'해보자 > 포톤을 배워보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일차 - 캐릭터 프리팹을 만들어보자 (0) | 2019.01.20 |
---|---|
6일차 그냥 계속해보자 (0) | 2019.01.16 |
4일차 - 포톤 튜토리얼 계속 해보자 (0) | 2019.01.14 |
3일차 - PUN으로 클라우드에 접속보자 (0) | 2019.01.13 |
2일차 - 2 포톤 클라우드를 가입해보자 (0) | 2019.01.13 |